본문 바로가기
음악/팝송

[노래 한곡]Mullally - Sweet Coffee (Feat. Bassette)

by 베리파파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팝송을 가져와 봤어요 히히

 

쉬는날 오전엔 커피!

요즘은 믹스커피!

믹스커피는 거친 단맛에 먹는맛이죠 >_<!!!

마자요 오늘 노래 제목은 커피에용

 

Mullally - Sweet Coffee (Feat. Bassette)

 


 

Sweet coffee

달콤한 커피

just gimme some sugar and I'll be fine, yeah

그냥 설탕만 좀 주면 난 괜찮을거야

Sweet coffee

달콤한 커피

just one taste and I come alive, mmm

그냥 한번만 맛보면 난 다시 살아날거야

I'll take, take, take what I'm given

내가 받은걸 가져가야겠어

I,I,I just want a taste of

나는 단지 맛 보기를 원해

You, you, you in my system

너는 내 시스템 안에 있어

Not one drop's gonna go to waste

한 방울도 낭비하지 않을거야

You got me

너는 나를 사로잡았어

always tryna catch your eye

너의 눈을 사로잡으려 항상 노력해

Yeah, you got me

너는 나를 사로잡았어

getting no sleep at night

밤에 잠을 못자

I keep on coming back here again

나는 계속 여기로 다시 돌아오고 있어

Every week day, every weekend

평일 마다, 주말 마다

You give me a buzz I can't explain

너는 나에게 내가 설명할 수 없는 윙윙거림을 줘

That sweet coffee oh

저 달콤한 커피

just gimme some sugar and I'll be fine

그냥 설탕만 좀 주면 난 괜찮을거야

Sweet coffee oh

달콤한 커피

just one taste and I come alive, mmm

그냥 한번만 맛보면 난 다시 살아날거야

And I'm like you

그리고 나도 너처럼

yeah I love sweet coffee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해

Yeah I love sweet coffee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해

yeah a lot like yours

그래 너랑 많이 닮았어

And I like you

그리고 나도 너처럼

yeah I love sweet coffee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해

Yeah I love sweet coffee but I still like yours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하지만 나는 여전히 너의 것이 좋아

I stay late 'cause you're worth it

나는 늦게까지 있을거야 너는 그럴 가치가 있으니까

I got no place to go

나는 갈 곳이 없어

So hot when you serve it

네가 서빙할때 너무 뜨거워

Like you already know

네가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I'm alway tryna catch your eye

나는 항상 너의 눈을 사로잡으려 노력해

Yeah, you got me

너는 나를 사로잡았어

getting no sleep at night

밤에 잠을 못자

I keep on coming back here again

나는 계속 여기로 다시 돌아오고 있어

Every week day, every weekend

평일 마다, 주말 마다

You give me a buzz I can't explain

너는 나에게 내가 설명할 수 없는 윙윙거림을 줘

That sweet coffee

저 달콤한 커피

just gimme some sugar and I'll be fine

그냥 설탕만 좀 주면 난 괜찮을거야

(sweet coffee baby)

(달콤한 커피 자기야)

Sweet coffee

달콤한 커피

just one taste and I come alive, oh oh

그냥 한번만 맛보면 난 다시 살아날거야

And I'm like you

그리고 나도 너처럼

yeah I love sweet coffee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해

Yeah I love sweet coffee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해

yeah a lot like yours

그래 너랑 많이 닮았어

Oooh, oooh, yeah I love sweet coffee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해

Yeah I love sweet coffee

그래 나는 달콤한 커피를 사랑해

But I still like yours

하지만 나는 여전히 너의 것이 좋아


가성 성애자인 저에겐 첫소절 듣자마자

귀르가즘을 느꼈지 모에요

간지쓰!

샘스미스랑 비슷한 음색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같은 영국사람이구요!

 

mullally 는 96년생

sam smith 는 92년생

(음!!!????? 나랑 동갑이였다니!!!!이런 노안 친구!)

 

달달한 커피 한잔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