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팝송

[노래 추천]Sam Smith(샘 스미스) - I'm not the only one

by 베리파파 2021. 2. 8.
반응형

 

Sam Smith(샘 스미스) - I'm not the only one

 

샘스미스의 첫 정규앨범 'in the lonely hour'

발매일 2014. 1. 1.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 I'm not the only one'

 

한때 이노래 너무너무 좋아해서 몇년동안 1일1곡했던,

요즘은 듣는 횟수가 줄었지만 들으면 여전히 좋은 

커피가 땡기는(ㅎㅎ) 그런곡


 

 

You and me we made a vow

너와 나, 우린 맹세했어

For better or for worse

좋든 나쁘든 함께 하기로

I can`t believe you let me down

너가 나를 실망시켰다는 게 믿을 수가 없어

But the proof is in the way it hurts

하지만 아픈 상처가 이렇게 증명하잖아

For months on end I`ve had my doubts

여러 달 동안 난계속 의심을 했지

Denying every tear

모든 눈물을 거부하며

I wish this would be over now

이제는 이렇게 끝났으면 좋겠지만

But I know that I still need you here

여전히 너가 여기 있었으면 좋겠다는 거야

You say I`m crazy

너는 내가 미쳤다고 하지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너가 나한테 뭘 했는지도 모르고

But when you call me baby

근데 너가 나를 자기라고 부를 때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

you've been so unavailable

너가 정말 가질 수 없는 사람이었지

Now sadly I know why

이제 슬프게도 나는 왜인지 알아

Your heart is unobtainable

네 마음은 잡을 수 없거든

Even though Lord knows you kept mine

신도 너가 내꺼라는 걸 아는데도 말이야

You say I`m crazy

너는 내가 미쳤다고 하지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너가 나한테 뭘 했는지도 모르고

But when you call me baby

근데 너가 나를 자기라고 부를 때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

I have loved you for many years

난 널 오랫동안 사랑했는데

Maybe I am just not enough

너는 아마도 충분하지 않았나봐

You`ve made me realize my deepest fear

너는 내 가장 깊은 두려움을 끌어내

By lying and tearing us up

거짓말을 하고 우리를 찢어놓음으로써

You say I`m crazy

너는 내가 미쳤다고 하지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너가 나한테 뭘 했는지도 모르고

But when you call me baby

근데 너가 나를 자기라고 부를 때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

You say I`m crazy

너는 내가 미쳤다고 하지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너가 나한테 뭘 했는지도 모르고

But when you call me baby

근데 너가 나를 자기라고 부를 때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

And I know and I know and I know and I know

난 알아, 난 알아, 난 알아, 난 알아

And I know and I know..

난 알아, 난 알아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


연인의 변심을 눈치챘지만 너무 사랑한 나머지 놓아주지못하고 있는 상황...

샘스미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나온 곡이라고 하고 공식석상에 전 애인에게

이곡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말까지 했다는 쿨내 진동하는 분

92년생 동갑

이런 노안 친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