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가요 R&B.소울.발라드

[노래 추천]SG워너비 - Timeless

by 베리파파 2021. 4. 25.
반응형

 

 

SG워너비 - Timeless

 

정규1집 'Wanna Be+'

발매일 2004. 1. 20.

 

일주일 전쯤 '놀면뭐하니'에서 sg워너비가 뙇!!!

내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옛날 명곡(?)들을 줄줄이 불러주었다 ㅠㅠㅠ

 

 

선보인 곡은

1집 timeless , 3집 내사람 , 4집 아리랑 , 5집 라라라 , 2집 살다가

모두 타이틀곡을 라이브로 불렀다

 

내가 아는 sg워너비는 리드미컬한 알앤비
음악을 주로 했는데

중학교때 mp3가 막나오며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던시절

나의 플레이리스트는 sg워너비와 버즈의 노래들로 가득했었다

지금 현재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도 이 때문인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한다.


 

어쩜 살아가다 보면 한번은 날 찾을지 몰라

난 그 기대 하나로 오늘도 힘겹게 버틴걸

 

난 참 기억력도 좋지 않은데 왜 너의 관한건

그 사소한 추억들 까지도 생각이 나는지

 

너를 잊을 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 주는 일

 

혼자 남아도 괜찮아 가도 괜찮아

세상에 제일 자신 있는 건

내가 언제나 그래 왔듯이

너를 기다리는 일

 

어쩜 살아가다 보면 한번은 날 찾을지 몰라

난 그 기대 하나로 오늘도 힘겹게 버틴걸

 

부디 하루 빨리 좋은 사람과 행복하길 바래

그래야만 내 마음 속에서 널 보낼 것 같아

 

너를 잊을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 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 주는 일

 

이젠 멀어져 가지만 잠시였지만

태어나 처음 잘한 듯 한건

내겐 아무리 생각해봐도

너를 사랑 했던 일

 

서로가 하나씩 이별의 선물을 나눠간 거잖아

난 마음을 준대신 넌 내게 추억을 준거야

 

다시 또 나를 살아가게 할거야

 

날 아프게 했지만 울게 했지만

이것 하나 만큼은 고마워

눈 감는 그날 내가 가져갈 추억 만들어 줘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