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가요 R&B.소울.발라드

[노래 추천] 다섯 (Dasutt) - Youth

by 베리파파 2022. 1. 9.
반응형

다섯 (Dasutt) - Youth

 

싱글/EP앨범 'YOUTH'

발매일 2019. 3. 17.

 

오늘 소개할 가수는 다섯 인디밴드이다 

몽환적인 보이스, 인디밴드만의 톡특한감성이 귀를 즐겁게 해준다

이런 비슷한 감성의 가수들이나 밴드들은 요즘에 많이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취향에 맞는 감성밴드를 찾은거 같아 기분이 좋다.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걱정이 많던 난
너무 급했었나 봐
작은 방 안에다
날 가둬놓았나 봐
늘 불안했던 마음
늘 초라했던 날
알아
문이 열리는 그날
우리 다시 만나보자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이제야 와서 난
엄마의 마음을 알아
늘 응원한다는 말
흘려 들었었나 봐
늘 불안했던 마음
늘 초라했던 날
알아
문이 열리는 그날
우리 다시 만나보자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다섯의 다른곡들도 많으니 들어보시길..

댓글